온라인홀덤 블라인드 규칙에 대해서 알아봅시다

홀덤 블라인드
홀덤 블라인드

텍사스 홀드엠 규칙은 간단하다; 각 손 전에 한 명의 선수가 명목상의 “딜러”로 선택되고, 이 사람은 딜러 버튼 또는 “버튼”으로 알려진 마커로 식별된다. 이 개인은 카드를 다루지 않지만, 특히 온라인에서는 그렇지 않다. 그러나 그의 위치는 행동을 시작하는 “블라인드” 내기를 해야 하는 두 명의 선수를 지시한다.

텍사스 홀덤은 2명에서 10명의 플레이어와 일반적인 52개의 카드 덱으로 구성된 카드 게임이다. 대형 토너먼트에는 수백 명의 참가자가 포함될 수 있지만, 각 참가자는 자신의 테이블에서 다른 참가자들과 경쟁할 뿐입니다.

버튼, 작은 블라인드 및 큰 블라인드
딜러의 왼쪽에 있는 두 명의 플레이어는 이러한 필수 “블라인드”를 게시해야 합니다. 즉, 이 “블라인드”는 다른 사람이 카드를 보기 전에 배치되기 때문입니다. 딜러의 바로 왼쪽에 있는 플레이어는 “작은 블라인드”를 게시하고 테이블 주위에 한 자리 더 있는 플레이어는 보통 작은 크기의 두 배인 “큰 블라인드”를 게시합니다.

그림에서 딜러는 5번 좌석에 앉아 있으며, 앞에 버튼이 있습니다. 그들의 왼쪽 두 자리는 “블라인드” 안에 있다.

모든 손이 완료된 후 딜러 버튼이 테이블 주위를 시계 방향으로 한 위치 이동하며, 이는 플레이어가 딜러, 작은 블라인드 및 큰 블라인드를 번갈아 맡는 것을 의미합니다.

블라인드가 게시된 후, 모든 플레이어는 두 장의 카드를 아래로 향하게 됩니다. 이러한 카드를 “홀” 카드라고 하며, 한 명의 플레이어만 보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손끝까지, 5장의 “커뮤니티” 카드가 테이블 가운데를 향하여 추가되었을 수 있으며, 모든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다.

커뮤니티 카드 중 첫 번째 세 개가 함께 노출되고(플롭이라고 함), 네 번째 카드(턴이라고 함), 다섯 번째 카드(리버라고 함)가 개별적으로 노출된다. 내기 라운드는 각 거래를 분리한다.

포커의 목적은 7장의 카드 중에서 가장 좋은 5장의 카드를 만드는 것이다.

네 번의 베팅 라운드
만약 포커 한 손이 끝까지 플레이된다면, 네 번의 베팅 라운드가 있을 것이고, 즉 플레이어가 칩을 포커에 넣을 수 있는 네 번의 기간이 있을 것이다. 플레이어는 카드를 접고 언제든지 액션을 떠날 수 있습니다(아래 참조).

남은 선수들이 더 많은 카드를 보기 전에 베팅 라운드가 만족스럽게 마무리되어야 하고 또 다른 베팅 라운드가 시작됩니다.

엎어지기 전 – 베팅 1라운드
첫 번째 베팅 라운드는 첫 번째 세 개의 커뮤니티 카드(“플롭”)가 처리되기 전에 진행됩니다. 이 동작은 “플롭 전”으로 설명되며, 이 단계에서 플레이어는 숨겨진 두 개의 “홀” 카드의 힘만을 기반으로 웨이징합니다.

큰 눈가리개 왼쪽에 앉은 선수가 먼저 행동한다. 그런 다음 플레이어들은 테이블 주위를 시계 방향으로 움직이면서 차례로 행동합니다.

당신이 행동할 차례가 되면 당신은 다음과 같은 옵션을 가질 수 있다.

접기: 이것은 여러분이 더 이상 손놀림을 하고 싶지 않고 카드를 버리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. 당신이 블라인드 중 하나를 지불했더라도, 당신은 더 이상 냄비에 있는 돈에 대한 어떠한 청구도 할 수 없습니다.
통화: 이것은 현재 베팅의 크기에 맞춰 손놀림을 하고 싶다는 것을 의미합니다. 프리플롭, 이것은 적어도 큰 블라인드 크기일 것이고, 다른 선수가 상승했다면 더 클 수 있다.
상승: 현재 베팅의 크기를 증가시키겠다는 의미입니다. 당신 이전에 아무도 봉급을 인상하지 않았다면, 당신 스스로 봉급을 인상할 수 있다.
확인: 큰 블라인드에 앉아 있고 다른 사람이 당신보다 먼저 들어 올린 적이 없는 경우, 확인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. 이는 더 이상 칩을 냄비에 넣지 않으려는 것을 의미합니다. 큰 블라인드 안에 있고 다른 사람이 올리지 않은 경우에만 사전 플랍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플롭 전 조치에 대한 텍사스 홀덤 규칙
베팅 라운드는 모든 플레이어가 접어서 더 이상 손을 잡고 싶지 않거나 같은 양의 칩을 냄비에 넣었을 때 완료된다.

홀덤정보

더 플롭 – 2차 베팅
1차 베팅이 완료된 후, 첫 3장의 커뮤니티 카드는 테이블 가운데에서 얼굴을 위로 향하게 처리된다. 이것은 “플롭”이라고 알려져 있다.

첫 번째 플레이어가 딜러의 왼쪽에 여전히 카드를 가지고 있는 상태에서 다른 베팅 라운드가 시작됩니다.

아무도 베팅하지 않은 경우 확인할 수 있습니다(즉, 칩을 냄비에 넣지 않고 액션을 다음 플레이어로 이동할 수 있음). 그렇지 않으면 사전 플랍과 동일한 옵션(접기, 호출 또는 상승)이 있습니다.

다시 말하지만, 베팅 라운드는 모든 플레이어가 접어서 더 이상 손에서 계속하고 싶지 않거나 같은 양의 칩을 냄비에 넣었을 때 완료된다.

세 번째 베팅의 차례
2차 베팅 라운드에서 모든 베팅이 완료되고, 2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아직 카드를 가지고 있을 때, 4차 커뮤니티 카드가 처리된다. 이를 “회전”이라고 합니다. 딜러의 왼쪽에 여전히 손에 있는 첫 번째 선수를 시작으로 또 다른 베팅 라운드가 시작됩니다. 플립 후와 똑같이 플레이가 진행됩니다.